애드센스의 전면 광고 설정 방법이 변경됩니다. 구글 전면광고 빈도설정

구글 애드센스 전면광고 빈도설정

 


 

 

'애드센스의 전면 광고 설정 방법이 변경됩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이 와있었습니다.

 

 

2023년 10월 17일부터 자동 광고의 전명 광고 형식이 작동하는 방식이 변경되어 전면 광고가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빈도를 더욱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광고가 하나 나오고, 특정 시간이 지나면 변한다는 것입니다.

 

 

기본은 10분으로 설정되고, 수익을 최대화하려면 가장 낮은 게재 빈도(1분)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광고가 자주 변경되면 사용자가 관심있어하는 광고가 나올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고, 클릭할 확률이 높아져 수익이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면 변경해야겠죠!?


 

전면광고 빈도설정 방법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광고 탭을 누릅니다.

 

 

사이트 주소 오른쪽 옆에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광고 설정이 나오는데, 여기에 자동 광고가 활성화 되어있어야 설정이 가능합니다.

오버레이 형식을 클릭합니다.

 

 

오버레이 형식에서 모바일 전면광고를 클릭하고, 아래 전면 광고 게재 빈도를 확인합니다.

초기에는 10분으로 설정되어있을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전면광고 빈도 설정은 1분, 2분, 5분, 10분, 30분, 1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수익형 블로그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추천한대로 1분으로 설정해봅니다.

너무 자주 변경되는 것 같다고 생각되면 2분, 5분으로 설정해도 됩니다.

 

 

뒤로 나와서 사이트에 적용하기까지 눌러야 적용이됩니다. 시간만 설정하고 끝이 아닙니다! 명심.


티스토리 블로그 지수 아는 방법! 내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되었을까?

 

티스토리 블로그 지수 아는 방법! 내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되었을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과연 내 블로그는 좋은 블로그일까? 상단 검색이 되려면 어떤 것들을 수정해야 될까?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가 된건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블로그 지수

wine-stor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