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립 구매 후기! 바베큐 원육 구매 방법

비프립 구매 후기! 바베큐 원육 구매 방법

 

나의 기록의 이유 :
내가 경험하고 남긴 글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바란다.

 

바베큐를 위해 비프립을 구매했다. 비프립은 우리가 많이 아는 LA 갈비라고 보면 된다.

소갈비

소 갈비 중에서 6번, 7번, 8번 갈비인 숏립을 구매했다. 2번, 3번, 4번, 5번의 척립을 쓰는 경우도 있지만 좋은 부위를 먹고 싶은 마음으로 숏립으로 결정!

비프립 구매

미트박스에서 엑셀(86M)의 초이스 등급으로 구매했고, kg당 21,500원, 6.38kg으로 137,170원.. 스페어립과 비교하면 후덜덜하다.

 

바베큐 고기 구매 어디서 할까? 바베큐용 스페어립 구매 후기!

바베큐 고기 구매 어디서 할까? 바베큐용 스페어립 구매 후기! 기록의 이유 : 내가 경험하고 남긴 글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베큐 그릴에 대한 글을 올렸다. 나도 그랬지만, 그

wine-story.tistory.com

이전 스페어립 원육 구매 후기를 보면 kg당 8,700원이였는데.. 역시 이게 돼지와 소의 차이인가..

비프립 구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 2개 정도와 함께 도착

비프립 크기

 와.. 처음보면 크기에 압도 당한다. 진공 포장되어있고, 2개로 분리되어있는 상태이다.

비프립
비프립
비프립

냉장고에 3일 정도 해동했고, 핏물을 제거해준다.

 

비프립 도전기는 다음 글에!

 

바베큐 비프립 도전 후기! 비주얼 끝판왕 바베큐 비프립 하는 법!

바베큐 비프립 도전 후기! 비주얼 끝판왕 바베큐 비프립 하는 법! 나의 기록의 이유 : 내가 경험하고 남긴 글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바란다. 1편 비프립 구매 후기! 비프립 구매 후

wine-story.tistory.com

 

728x90